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주헌 입대발표 자필 편지 육군 현역 입소일 몬스타엑스 남은 멤버는?

by 삼십대중소인 2023. 7. 12.
728x90
반응형

몬스타엑스 주헌이 입대를 발표했다. 주헌은 11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편지를 공개했다.

 

반응형

그는 “몬베베들과 함께했던 시간동안 몬베베들이 보내줬던 모든 사랑을 가득 담았던 제 마음은 지금도 여전히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라며 “이렇게 우리 멤버들하고 몬베베들하고 함께하는 시간이 저에겐 너무 소중하고 행복하다보니 이 시간을 좀 더 여러분과 온전히 보내고 싶은 마음에 오늘에서야 이 이야기를 전하게 되었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어 “몬베베 제가 7월 24일 군입대를 하게 되었다”라며 “언제 얘기를 하는 게 좋을까 사실 참 많이 고민을 했다. 생각보다 얼마남지 않은 시간이라 몬베베 마음이 어떨지 이 글을 쓰면서도 많이 걱정이 된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 걱정 때문에 정말 많이 고민을 했는데.. 무엇보다 팬콘에서 몬베베가 저를 보며 즐겁고 행복하게 웃었으면 했고, 그 모습을 보고 싶었다. 저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해주고 싶었다. 그래서 오늘에서야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라고 털어놨다.

주헌은 “남은 시간이 아쉽고,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 속상할 몬베베가 여전히 걱정은 되지만 몬베베들 행복해하는 모습 하나하나 눈에 담았으니 저는 시간을 되돌려도 똑같이 오늘 이렇게 글을 쓸 것 같다. 군 복무 역시 제가 해야 할 일이니까. 저는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라고 말했다.

 

 

1994년 10월 생인 주헌은 1993년 11월 생 기현, 1994년 1월 생 형원보다 먼저 국방의 의무를 하게 됐다. 몬스타엑스 내 남은 군입대 예정 멤버는 기현과 형원, 그리고 막내 아이엠이다. 아이엠은 1996년 1월 생이다. 앞으로 기현, 형원, 아이엠 순으로 군 입대를 할 것으로 보인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팬콘 ‘몬엑 프렌즈’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재 군 복무 중인 민혁을 제외하고 리더 셔누의 제대 이후 처음 몬스타엑스 멤버가 함께하는 단독 공연으로 주헌의 입대 전 마지막 단체 콘서트였다.

 

다시 6인 완전체가 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전망이다. 몬스타엑스는 당분간 솔로 활동을 이어나간다. 소속사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 아이엠은 최근 솔로 앨범 ‘OVERDRIVE(오버드라이브)’를 발매했고, 오는 8월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첫 솔로 쇼케이스 투어를 펼친다. 형원은 셔누와 함께 오는 25일 유닛 앨범 ‘THE UNSEEN(디 언씬)’을 발매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