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영탁 7년 인연 소속사와 계약종료

by 삼십대중소인 2023. 3. 23.
728x90
반응형

영탁이-손을들고-인사하는-사진
가수 영탁

 

미스터 트롯에서 혜성같이 등장해 그동안의 무명세월을 딛고 이제는 대세로 자리 잡은 트로트 가수 영탁이 23일 자정 공식 팬카페를 통해 기존 소속사였던 밀라그로와의 계약종료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영탁은 '2016년 트로트가수로서 시작을 함께 해주고 7년의 세월 동안 발 맞춰 걸어온 밀라그로와 이 아름다운 동행을 마무리하려고 한다'라고 서두를 시작 하며,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세월을 함께 해오며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음에도 늘 변치 않는 마음과 최선의 노력으로 지원해 준 밀라그로가 있기에 지금의 내가 있을 수 있었다' 라며 말을 이었습니다.

 

반응형

 

또한 '함께 꿈을 키워오던 어린시절부터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모든 환경과 상황 속에서도 늘 가수 영탁을 위해서 한마음으로 힘쓰고 애써준 밀라그로 이재규 대표님 이하 임직원 분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영탁은 '이제 각자의 길을 가지만 언제 어느 곳에 있든지 저의 첫 시작을 절대로 잊지 않고 진심으로 밀라그로의 건승을 기원하며 남아있는 스케쥴을 함께 마무리해서 유종을 미를 거두겠다'라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러운 소식을 접하고 걱정할 소중한 내 사람들 소식은 내가 직접 전해드리고 싶었고, 앞으로 빠른 시간에 다시 재정비해서 조은 모습으로 인사를 드리겠다.' 라는 말로 마무리하며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향후 행보가 아직 가시화되지 않았지만, 늘 겸손함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해주기를 모든 팬들도 진심으로 기원하며 그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