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차은우 팬콘 사진 대방출 첫 솔로 팬콘서트에서 눈물은 물론 얼굴에 몸까지..

by 삼십대중소인 2024. 2. 18.
728x90
반응형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는 1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했다.
 

 

지난 2016년 데뷔 이래 첫 팬 콘서트다. 팬미팅으로는 2022년까지 총 세 차례 'Just One 10 Minute'을 연 바 있지만, 이번에는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전보다 많이 보여주기 위해 팬콘 형태로 진행했다. 공연명에는 10분 안에 모든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의지와, 팬들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뜻이 함께 담겨 있다.
 
이날 공연장은 3500여명의 팬들로 가득 찼다. 차은우는 아로하(팬덤명)와 약 3시간 동안 함께 하며 노래와 소통이 어우러진 공연을 완성했다. 특히 그는 '미스터리 엘리베이터'를 타고 새로운 공간으로 이동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는 설정 하에, 준비된 코너에 맞춰 몇 개의 층에 멈출 때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줘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시작은 이효리의 '10 Minutes' 무대였다. 그는 이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면서 '10분이 아닌' 1분 만에 팬들을 사로잡았고, 이후 첫 솔로 앨범 수록곡, 직접 가창한 드라마 OST, 아스트로 노래 등 11곡을 소화했다. 감미로운 음색과 세련된 퍼포먼스는 부드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그러다가도 때로는 섹시한 안무로 공연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차은우는 지난 8년간 쌓은 아티스트로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솔로 앨범 준비와 새 드라마(MBC '원더풀 월드') 촬영을 병행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짜임새 있게 완성한 이번 공연은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게 선물이 됐다. 노래로, 또 아로하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진짜 본연의 모습을 보여준 그가 다음에는 얼마나 더 성장해 돌아올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차은우는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 지역에서 팬 콘서트를 이어간다.
 

 

 

 

 

728x90
반응형

 

댓글